본문 바로가기
일상

시간떼우기로 해보는 첫인상테스트 (+링크 첨부)

by Ruby_h 2020. 11. 30.

각종 테스트들이 계속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요!
얼마 전, 호구성향 테스트도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
이 '첫인상테스트'라는 것을 한번 해보려 해요!


무려 47만명 넘게 참여를 했을만큼 화제성이 높은 테스트예요!
첫인상테스트가 정확하게 나의 첫인상을 알려줄 수는 없겠지만
평소 '사람들이 날 볼 때 첫인상이 어떨까?' 하고 궁금했기 때문에
호기심 반, 재미 반으로 도전하려 합니다 :)

여러분도 재미에 비중을 두고 심심풀이정도로 받아들이시면 좋겠어요~
어떤 결과가 나오든 이건 재미용 테스트일뿐!


제가 테스트창을 연 시간대 <가장 많은 유형>은
'당도 치사량 딸기케이크'와 '만인의 첫사랑 라벤더' 네요!
아래 링크를 타고 가셔서 함께 테스트해요 >_<
저도 이제 첫인상테스트 시작합니다!

 

첫인상 테스트

내 첫인상은 어떤 느낌일까?

www.banggooso.com


다양한 선택지가 있네요!
보통 가벼운 테스트들은 선택지가 2~3개 정도였던 것 같은데요 ㅎㅎ
자, 그럼 집중해서 선택지 고르러~~~
열심히 모든 문항에 선택을 완료했는데...


뭐죠...? 결과없음?
'첫인상테스트'를 했는데.. 왜 결과창 타이틀에는
[연애 매력 테스트]가 있는 것이냐....
서버에 오류가 살짝 있는 것 같네요 ㅠㅠ
아니면, 저만 이런걸까요?
이따 다시 시도해봐야겠네요....ㅠ_ㅠ


+추가

첫인상테스트를 계속 새로고침하며 기다렸다가
다시 시도해보았어요! 드디어 테스트 결과가 떴네요!


저랑 안맞는 듯한 결과가 나오기는 했지만 ㅎㅎ
방구석에서 시간떼우기로 재밌는 테스트였으니 만족합니다!
무엇보다 [첫인상테스트] 선택지들의 일러스트와
결과창의 일러스트 모두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
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컸어요!
결과창 하단에 향수 추천도 뜨니까
향수 구매 고민 중이라면 추천해주는 향수를 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!

댓글